저는 5년 동안 해외에서 일하면서 어머니께 돈 관리를 맡겼습니다. 그런데 돌아왔을 때 어머니는 제게 돈이 한 푼도 남지 않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.

저는 5년 동안 해외에서 일하면서 어머니께 돈 관리를 맡겼습니다. 그런데 돌아왔을 때 어머니는 제게 돈이 한 푼도 남지 않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. 0

08:00 27/11/2025

월급을 받을 때마다 집을 사기 위해 어머니께 보내드렸습니다. 5년 후 돌아와서 돈을 돌려달라고 했을 때, 어머니는 돈이 하나도 남지 않았다고 하셨습니다. 동생에게 다 주고 가족들을 위해 필요한 물건들을 사셨다고 하셨습니다.